<테라>, 30일부터 사전선택 서비스 시작

  • Date2010. 12. 30

– 서버/종족/직업/캐릭터 외형/캐릭터명은 물론 친구등록/길드생성까지 사전선택 가능

– ‘테라 캐릭터 뽐내기 대회’, ‘인맥찾기 서비스’ 등 커뮤니티 활성화 이벤트 진행

– 공식 홈페이지 오픈하고, 온라인 백과사전형 가이드 ‘테라피디아’ 선보여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가 오늘부터 서전선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선택 서비스는 오픈베타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에 앞서 플레이할 서버/종족/직업/캐릭터 외형/캐릭터명을 미리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종족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체험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사전선택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각 서버선택 현황을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서버별로 고른 인구 분산을 이뤄 OBT 시기에 보다 즐겁고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생성된 캐릭터 정보를 통해 OBT 시작 전에 친구등록이 가능하며, 사전선택 서비스 기간 동안 특별히 게임 내 길드 생성 조건과 관계없이 ‘길드생성 및 가입’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진화된 사전선택 서비스를 선보인다. 친구등록과 길드생성 및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OBT 시 게임으로 정보가 이전됨으로써,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OBT 이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오는 1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만들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하는 ‘테라 캐릭터 뽐내기 대회’가 진행된다.

 

또한, 오늘부터 오는 1월 26일까지 ‘인맥찾기 서비스’를 이용한 ‘그 때 그 사람, 테라에 떴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과거의 게임 인맥을 테라에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맥찾기 서비스’를 이용한 이벤트로, 과거 게임 이력을 등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라데온 HD 5770 D5 1GB 그래픽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가 총망라된 테라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테라 온라인 백과사전형 가이드인 ‘테라피디아’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모든 상세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