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브랜드 사이트 오픈하고 오픈베타 영상 최초 공개

  • Date2010. 12. 29

– ‘전장’ 플레이 모습이 담긴 오픈베타 영상 최초 공개

– 종족/클래스/몬스터/월드맵/영상 가이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담아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가29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1월 11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오픈베타 신규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초로 공개되는 오픈베타 영상은 테라의 월드와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활기찬 도시, 퀘스트, 던전, 대형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그리고 최초로 공개되는 전장 플레이화면까지 생동감 넘치는 테라 월드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7개 종족별 남, 녀 캐릭터 모습과 8개 클래스 영상, 광활하고 다채로운 월드와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다양한 중형 몬스터의 생생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테라를 즐기기 위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핵심정보를 영상과 친절한 나레이션으로 설명한 영상 가이드와 신규 원화, 스크린세이버 등 풍부한 멀티미디어 자료도 공개된다.

 

게임 시스템과 아이템, 스킬, 퀘스트 등 보다 구체적인 게임 정보는 오는 30일 새롭게 단장한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