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창공 요새’ 선점 가능한 길드 경쟁 업데이트

  • Date2014. 08. 20

 

-각 리그 상위 10개 길드에게 특별한 공간인 ‘창공 요새’ 제공
-엠블렘과 신규 탈 것 제공으로 길드간 차별화 강조
-상급 인던인 ‘사악한 오르카의 신전’, ‘엘카라스 호’ 신규 공개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길드 경쟁 시스템 등 여름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창공 요새’ 관련 영상을 유투브(http://me2.do/5fa3S9Qv)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초월-잊혀진 대륙’의 2차 성격으로, 길드 경쟁 시스템과 상급 인던 2종 추가가 핵심이다.

 

‘길드 경쟁 시스템’은 <테라>를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해 등급에 따라 길드 경쟁 점수를 획득하고, 28일간 진행되는 시즌에서 리그 별로 가장 점수를 많이 획득한 길드에게 ‘창공 요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르보레아’의 광활한 필드에서 목격할 수 있는 ‘창공 요새’는 공중에 떠 있는 거대한 성을 의미하며, ‘벨리카’와 ‘알레만시아’에 각각 10개, 마을 주변에 6개 등 총 26개가 배치되어있는데, 시즌의 각 리그 상위 10개 길드에게만 ‘창공 요새’를 점유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며, 나머지 6개의 창공 요새는 별도의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창공 요새’를 선점한 길드에게는 경쟁 순위에 따라 1시즌간 유지되는 기간제 엠블렘이 지급되며, 각 리그의 최상위 길드에게는 영구제 엠블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성적에 따른 새로운 탈 것도 지급되는데 학살자 리그에서는 ‘흑사자’가, 도전자 리그에서는 ‘흑마’ 탈 것이 제공되어 길드간 차별화를 강조했다.

 

상급 인던인 ‘사악한 오르카의 신전’과 ‘엘카라스 호’도 새롭게 추가됐다. ‘사악한 오르카의 신전’은 상급 난이도의 정규 5인 인던이며, ‘엘카라스 호’는 오르카 세트 장비와 둔칸의 비전문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임동균 한국라이브팀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진행한 지난 1차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길드 경쟁 시스템과 상급 인던 등 더욱 강화된 콘텐츠로 보다 풍성해진 <테라>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초월-잊혀진 대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