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테라>, ‘환영의 탑’ 시즌 2 업데이트 공개!

  • Date2015. 09. 23

 

 

 

 

<테라>, ‘환영의 탑’ 시즌 2 업데이트 공개!

 

이번 업데이트는 ‘환영의 탑’ 시즌 2와 65레벨 전용 사냥터가 핵심이다.

 

‘환영의 탑’ 시즌 2에서는 지난 해 공개된 20층의 ‘환영의 탑’에 두 개의 층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환영의 탑’은 위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탑 형식의 던전으로, 새로운 공격 패턴으로 무장한 테라의 대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철기장 카이락의 장비’와 같은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의 ‘여명의 정원’은 65레벨 전용 사냥터로 탈바꿈한다. 파티 플레이가 부담스러운 만렙 이용자들이 혼자서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구역 별로 난이도가 다른 몬스터가 배치되어 이용자 스스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플레이에 최적화된 밸런스로 직업에 관계 없이 손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지난 해 공개된 ‘환영의 탑’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시즌 2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65레벨 전용 사냥터는 부담 없는 플레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안겨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테라’ 공홈과 블루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ueholestudio)에서는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