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신규 인던 5종 포함한 ‘비상(飛上)’ 업데이트 단행

  • Date2014. 02. 14

‘탐욕의 카슈바르 협곡’, ‘길리안의 숲’, ‘어둠의 동굴’ 등 개성있는 5종의 신규 인던 추가
업데이트 기념해 아이템 드랍률 상승 및 ‘여신의 축복’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려
3월 중 최상급 5인 인던 ‘포악한 퀴르갈의 동굴’ 업데이트 예고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신규 인던 5종을 포함하는 ‘비상(飛上)’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탐욕의 카슈바르 협곡, ▲카슈바르 협곡, ▲길리안의 숲, ▲어둠의 동굴, ▲라칸의 제단으로 이루어진 5종의 신규 인던이다.
 
‘카슈바르 협곡’은 하급 인던으로 <테라> 최초로 인던 공략을 돕는 재도전 장치가 있는 10인 공격대의 시작을 뜻하며,  ‘탐욕의 카슈바르 협곡’은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이 출현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상급 공격대 인던이다.
 
‘라칸의 제단’은 ‘붉은 해적단의 함정’과 비슷한 소규모 5인 인던이며, ‘어둠의 동굴’은 원활한 파티 참가가 어려운 딜러 클래스를 위한 7인 인던이라는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 ‘길리안의 숲’은 파티 플레이가 부담스러운 솔로 인던으로, 자신의 강인함을 확인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테라> 최초의 1인 오리지널 인던이다.
 
신규 인던 5종과 함께 다양한 인던 장비도 추가됐다. 신규 인던에서 획득 가능한 ‘철기장 바타히르’ 무기 등 신규 PvE장비와 더불어 ‘찬란한 전설’, ‘찬란한 영웅’, ‘찬란한 투사’ 등 ‘찬란한’ 시리즈 PvP 장비도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으며, PvP 세트 악세사리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주말 동안 신규 인던 5종에 대한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상승되고,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여신의 축복’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홀스튜디오 안동균 한국라이브팀장은 “지난 달 신규 클래스 ‘비검사’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새롭고 특색있는 5가지 인던을 선보이는 ‘비상’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풍부한 콘텐츠를 적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라>는 최상급 5인 인던 ‘포악한 퀴르갈의 동굴’을 3월 중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아카샤-켈사이크의 둥지-샨드라 마나이아의 계보를 잇는 최고 난이도의 인던으로 만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제가 출현할 것임을 암시했다.
 
‘비상’ 업데이트에 관한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