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글로벌 구글∙애플 출시

  • Date2016. 11. 15

 

 

게임빌, 대작 액션 RPG ‘데빌리언’ 글로벌 구글∙애플 출시

 

게임빌, 기대작 ‘데빌리언’ 글로벌 시장 출격

인간형·악마형 ‘변신 캐릭터’, 화려한 ‘액션’ 돋보이는 액션 RPG

엘린∙카일∙아일라 등 듀얼 캐릭터 육성의 재미, 다양한 전투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 주목

게임빌-블루홀지노게임즈 협력 글로벌 메가 히트 조준, PC 온라인게임 IP 활용한 블록버스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분위기 고조

 

 

전 세계 구글∙애플에 동시 출격하는 게임빌 기대작 ‘데빌리언’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신작 ‘데빌리언(DEVILIAN)’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외 사전 예약자 수가 70만 명에 육박하는 등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던 대작이라서 이목이 쏠린다.

 

‘데빌리언’은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인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창조신과 마신의 전쟁 사이에서 악마의 힘을 지닌 ‘데빌리언’의 모험을 스토리로 담고 있다.

 

인기 PC 온라인게임 ‘테라’의 대표 캐릭터 ‘엘린’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하는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스토리 모드에서 PvP 모드까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특수 아이템 ‘데빌스톤’과 특수 스킬 ‘데빌스킬’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전투 역량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오랜 만에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한국산 메가 히트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여 올해 말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열고 무기 뽑기권, 방어구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Tip & 공략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