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테라> ‘번스타인의 악령섬’ 등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 Date2015. 07. 29

<테라> ‘번스타인의 악령섬’ 등 신규 던전 2종 업데이트!

상급 던전 2종 ‘번스타인의 악령섬’,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 추가
일부 클래스 스킬 밸런스 개선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MMORPG ‘테라’가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29일 단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의 열한 번째 업데이트 ‘파격’의 일환으로 상급 던전 2종인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 추가가 핵심이다.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5인 파티 던전으로 유령 마을의 오싹한 연출과 필드 형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적당한 긴장감을 제공하는 상급 던전으로 진입 장비는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시즌 하켄 12강급 장비이다. 또한 악인 켈리반의 귀걸이,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 철기장의 카이락 제작 재료와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은 기존의 ‘켈리반의 돌격선’을 개선해, 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10인 파티 던전이다.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12강급 장비로 진입할 수 있으며 악인 켈리반의 반지,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와 같은 기존 ‘켈리반의 돌격선’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권술사의 PVP 밸런스 조정 및 버그 수정 등으로 전체 직업 간의 균형을 맞췄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지난 ‘권술사’ 캐릭터 업데이트로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