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G-STAR 2019 크래프톤 부스 안내

  • Date2019. 11. 11

G-STAR 2019의 플래티넘 스폰서 크래프톤은 “WE ARE KRAFTON”이라는 메시지를 슬로건 및 컨셉으로 공간과 콘텐츠 개발에 일관되게 적용했다. 

작년에 G-STAR에서 ‘크래프톤’이라는 브랜드를 공개했다면, 올해는 단일 회사 브랜드가 아닌 ‘각자의 개성을 가진 여러 게임 제작 스튜디오의 연합’이라는 의미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연합의 주요 정체성인 ’따로 또 함께’를 실현하기 위해 펍지는 실내에서, 크래프톤은 야외에서 공간은 ‘따로’ 하되 브랜드 노출은 ‘함께’ 하는 IN&OUT 전략으로 시너지 방향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야외부스와 펍지의 실내부스간의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관람객의 브랜드 경험을 넓히고 보다 충실한 만족도를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크래프톤 부스]

  • G-STAR 최초로 야외전시장에서 3개소(27mx9m)의 공간을 확보하여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부스의 디자인 컨셉은 크래프톤 연합의 다양한 개성과 구조를 시각화하였으며, 부스 중앙의 “WE ARE KRAFTON”과 연합 로고 휘장 영상으로 모든 연합이 모여 이루어지는 크래프톤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한다.
  • 야외광장이라는 공간의 특성을 고려하여, 눈길을 끌고/쉽고/재미있고/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G-STAR를 찾는 모든 관람 고객들이 크래프톤을 어렵지 않게 경험하고 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 일명 크래프톤 X 펍지 IN&OUT 전략을 바탕으로 했다. 크래프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펍지 부스로 방문하게 하는 가이드맵으로 동선을 제시하고, 실내의 펍지 팬들도 크래프톤 부스를 방문하게 하는 연계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각자의 부스에서 운영하여, 두 배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

[WE ARE KRAFTON 카페]

또, 크래프톤과 펍지를 만나기 위해 G-STAR를 방문하는 글로벌 파트너들을 위한 전용 라운지로, BEXCO 내부 카페를 단독 운영할 예정이다. 

보다 친절한 브랜드 경험을 위해, ‘크래프톤’의 의미와 지난 도전의 역사, 그리고 크래프톤과 펍지의 G-STAR 부스 위치 및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가이드맵을 배포할 예정이다. 뒷면에서는 펍지의 새로운 아티스트 콜라보 작품을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톤 페이스북에서 G-STAR 생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Kraftongameunion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