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일본에서 8월 18일부터 정식서비스 실시

  • Date2011. 08. 12

<테라> 일본내 정식서비스 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실시
30일 이용권 및 90일 이용권의 형태로 과금 결정
사전결제 이용자에게 이용권 가격할인 및 다양한 아이템 제공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일본 정식서비스가 오는 8월 18월 오전 10시에 시작된다.


 


NHN은 12일, 일본의 <테라> 공개시범서비스(OBT)를 8월 16일부로 종료하고 18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서 일본의 <테라> 유저들은 정식서비스와 함께 도입된 30일 및 90일 정기이용권을 구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테라>는 일본에서 지난 8월 8일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시작하여 첫 날 최대동시접속자 48,624명을 달성하고 서버 3대를 긴급 추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바 있다.


 


NHN은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일본의 <테라>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사전결제 이용자에게는 30일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90일 이용권 구매자에게는 백색군마스킬북, 샤칸발톱목걸이, 회복반지, 완전부활의서를 증정한다. 또한 일본의 사이버머니인 ‘웹머니’를 통해 90일 이용권을 구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웹머니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NHN 정욱 게임본부장은 “일본 유저들은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성향이 있어 지금의 인기를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