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오픈 1주년 기념으로 25레벨까지 무료로 즐긴다

  • Date2012. 01. 13

–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25레벨 프리패스’를 통해 무료 플레이 가능
– ‘테라인 어워드’를 열어 3개월 개근, 최다 만랩 캐릭터 보유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상
– 출석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탈 것, 머리장신구 등의 게임 아이템을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25레벨 이하 무료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이용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25레벨 프리패스’를 받아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다. ‘25레벨 프리패스’를 받은 유저는 26레벨을 달성하거나, 이용시간 30시간 혹은 30일의 기간이 지날 때까지 무료로 <테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테라>의 열혈 유저를 대상으로 ‘테라인 어워드’를 실시한다. ‘테라인 어워드’는 게임내의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를 선정하여 시상하게 된다. 예를 들어 <테라>의 유저들중 3개월 개근, 계정내 가장 많은 만랩 캐릭터 보유자, 인던의 달인, 채집의 달인 등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월 한 달간의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테라>의 캐릭터가 새겨진 핸드폰 케이스를 추첨을 통해 2,000명의 유저에게 선물하며, 2월 23일까지 출석도장을 찍으면 매5일째 마다 T-cat과 함께 새로운 탈 것, 기존에 <테라>에서 볼 수 없었던 머리장신구 ‘모자아이템’ 교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NHN의 게임퍼블리싱그룹 엄우승 그룹장은 “지난 1년 동안 많은 분들이 <테라>를 즐겁게 즐겨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에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데 초점을 맞추고, <테라>만의 재미를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