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서버 명칭 공개!

  • Date2010. 12. 22

– <테라> 세계의 주요 신들의 이름으로 명명된 11개 서버명 공개
–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오픈전, 길드원과 게임을 즐길 서버 협의할 수 있어
– 11개 서버가 모두 마감되면 명칭을 공개하지 않은 준비된 서버 공개해나갈 것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서버 명칭 중 11개를 먼저 공개했다. 

 

<테라> 서버 명칭 공개로, 게이머들은 자신의 길드원, 친구 등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서버를 먼저 협의하고,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오픈시 보다 빠르게 서버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게임은 <테라> 세계의 창조신인 ‘아룬’, ‘샤라’, 사냥과 용기의 신인 ‘벨릭’ 등 <테라> 주요 신들의 이름으로 서버명을 정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서버를 구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종족의 수호신의 서버를 선택하는 등 또다른 즐거움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라>의 주요 대륙, 도시의 명칭은 신들의 이름으로 명명되어 있어, 게이머들은 서버명을 통해 <테라> 세계의 주요 거점의 명칭에 보다 쉽게 익숙해지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한게임은 오는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하는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기간 동안, 우선 ‘아룬’, ‘샤라’, ‘벨릭’, ‘카이아’, ‘엘리누’, ‘세렌’, ‘미스텔’ 등 총 7개 서버를 우선적으로 공개하고, 이들 서버가 마감될 경우 ‘이스렌’, ‘시칸더’, ‘다곤’, ‘살레론’ 등 명칭을 공개한 나머지 4개 서버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명칭을 공개한 서버 외에 더 많은 서버를 준비했으며, 이들 11개 서버가 모두 마감되면 다른 서버들도 추가적으로 공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차세대 MMORPG <테라>는 2011년 1월 11일, 오전 6시에 OBT를 시작할 예정이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