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게임대상 수상 기념 무료이벤트 실시

  • Date2011. 11. 10

게임대상, 게임사운드, 게임그래픽, 게임캐릭터 부문 4관왕 수상



게임대상 수상 기념, 10일부터 4일간 무료이용 이벤트와 폭스바겐 골프 증정 이벤트 실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 2011년 게임대상 수상을 기념해 10일부터 4일간 무료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라>는 지난 9일 열린 ‘201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에서 영예의 대상인 ‘게임대상’를 비롯하여 게임사운드, 게임그래픽, 게임 캐릭터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였으며, 이를 기념해 그 동안 <테라>를 아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욱 많은 유저들과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할 수 있도록 10일부터 4일간 최근 ‘진화’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한 <테라>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11 10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event/grandPrize.nh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라>는 지난달 27일 ‘진화’ 업데이트 이후 11 24일 또 한번의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급 인던의 추가, 장비 옵션의 다양화, 서버간 파티 매칭 시스템의 도입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료제공 :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