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피닉스게임즈,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 추석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 Date2015. 09. 22

 

 

 

피닉스게임즈,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 추석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게임개발사 블루홀(대표 김강석)의 자회사인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HIGH5 for kakao, 이하 하이파이브)가 추석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쇼케이스’ 모드이다.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컨텐츠로 단계 별로 다양한 보상과 캐릭터 육성,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게 될 신곡은 현대식으로 리메이크한 유명 클래식 곡으로 다채로운 리듬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강의 멤버’ 캐릭터에 연출 효과가 더해지고, 리그전 형식의 ‘데일리 챌린지’ 모드에서 리그 별로 버프가 지원되어 보다 손쉽고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이파이브’는 모바일게임 유통 채널인 카카오 게임샵에 입점한다. 카카오 게임샵을 통해 결제하면 구매한 금액의 10%를 추가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음악 작곡가이자 가수인 엠투유(M2U), 티에이케이(TAK) 등이 참여한 30여곡이 수록된 ‘하이파이브’ OST CD를 판매 중이며, 예약 판매 사이트(http://goo.gl/uowmT7)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파이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goo.gl/6L52S1)와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kbNYl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