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E3 2011에서 글로벌 성공 가능성 입증!

  • Date2011. 06. 14

테라’, 게임인포머가 선정하는 ‘Best of E3 2011 Awards’에서 2관왕 달성!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강석)는 북미 유명 게임 전문 매체 게임인포머(Game Informer)가 주관하는 E3 2011 베스트 어워드(Best of E3 2011 Awards)에서 테라가 최고의 PC게임(Best of PC)과 최고의 MMO(Best MMO)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1991년 창간된 게임인포머는 전세계 비디오 게임 전문 잡지 중 가장 높은 발행 부수를 가진 월간지로 8백만명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Best of E3 Awards’를 실시해 각 부분 최고 게임들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최고의 PC게임과 최고의 MMO에 각각 문명5’스타워즈 구 공화국이 선정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는 국내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테라가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두 가지 부분 동시 석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게임인포머는 최고의 PC게임 부문에 테라를 선정하면서 화려한 전투 시스템과 뛰어난 밸런스의 독특한 정치시스템이 돋보였다고 평가했으며, 최고의 MMO에서는 기존 게임들과는 다른 새로움은 이 상을 주기에 충분할 뿐 아니라 이번 E3에서 보여진 시연버전도 정말 훌륭했다고 호평했다.

 

블루홀스튜디오 김강석대표는 “‘테라의 존재감이 서서히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국산 온라인 게임이 전세계 게임 시장에서 의미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북미 온라인 게임 전문 매체 MMORPG.com도 ‘Best Combat of MMO’에 테라를 선정했다.

<>

 

 

    참고

Best of PC: http://www.gameinformer.com/b/features/archive/2011/06/13/best-of-e3-2011.aspx?PostPageIndex=2

Best MMO: http://www.gameinformer.com/b/features/archive/2011/06/13/best-of-e3-2011.aspx?PostPageIndex=3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