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2011년 1월 11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 Date2010. 12. 13

– 비공개 테스트, 지스타, 서버부하 테스트를 거치며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 모아

– 12월 30일부터 서버, 캐릭터, 클래스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실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일이 2011년 1월 11일, 오전 6시로 확정됐다. 

 

올 겨울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테라>는 세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 지스타 시연 버전 공개 및 서버 부하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테라>는 그동안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스킬을 확대하고, UI 및 조작법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한게임은 <테라>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선 12월 30일부터 1월 9일까지, 게이머들이 자신이 게임을 즐길 서버와 육성할 캐릭터, 클래스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도록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기간동안 캐릭터 선택 뿐 아니라, 추후 같은 월드에서 게임을 즐길 게이머와 ‘친구 맺기’를 할 수 있고, 길드도 생성할 수 있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테라>는 서버 부하 테스트까지 마치고, 마지막 화룡점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동안 <테라>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