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2일간 전투 중심의 컨텐츠 집중 공개 예정

  • Date2009. 08. 11

– 8월 22~23일 이틀 동안 ‘전투’ 중심의 콘텐츠 테스트

–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오는 17일 최종 명단 발표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8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게이머와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회원 등 총 200명 대상의 소규모 집중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8월16일 까지 <테라> 공식 홈페이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 간단한 신청양식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으며, 한게임은 오는 8월 17일 최종 선정된 테스터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의 주안점은 ‘최적의 전투 느낌’을 찾는 것으로, 테스터들은 <테라> 6개 종족의 개별 클래스를 선택해 이들의 기본 공격 조작, 파티전투 등 ‘전투’ 중심의 콘텐츠들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또한, 한게임은 게임 내 설문과 웹 설문, 토론게시판과 같은 다양한 통로를 통해 테스터들의 의견을 취합하고, 홈페이지에서 개발진이 직접 테스터들의 각종 문의와 건의에 대한 피드백을 전하는 등, 게임과 홈페이지에서 <테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NHN 정욱 본부장은 “이번 첫번째 테스트는 비록 소규모로 진행되나, 추후에는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정식 서비스 전에 먼저 <테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 규모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며, “<테라>는 테스터들의 의견을 정확히 듣고, 이를 개발에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