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테라’ 콘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시작

  • Date2020. 10. 29

11월부터 Play Station과 Xbox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기념 이벤트, 지역별 서버 통합도 계획 중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 이하 크래프톤)이 오는 11월 19일부터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과 Xbox Series X)의 크로스 플랫폼 (Cross Platform)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는 기존의 플랫폼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유저들이 ‘테라’의 세계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으로, 크로스 플렛폼 플레이를 이용하면 유저들은 거래소와 TERA 상점과 같은 일부 재화 관련 콘텐츠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타 플랫폼의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된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는 19일 이후 게임 접속 시 크로스 플랫폼용 채널을 선택해 타 플랜폼의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과 같은 개별 플랫폼에서의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를 위해 기존 채널도 함께 운영된다.

금번 크로스 플랫폼 개시를 기념하여 크래프톤은 ‘로그인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 ‘주말 던전 드랍률 상승’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 시즌에 맞춘 ‘Black Friday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테라’ 콘솔의 서버 통합도 준비 중에 있다.

[참고]

테라 콘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era.console.krafton

브랜드 사이트 https://tera-console.com/home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