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캐릭터 새단장 가능한 ‘캐릭터 부가서비스’ 실시

  • Date2011. 06. 16

– 16일부터 캐릭터 이름 변경권/외모 변경권/성별 변경권/종족 변경권 등 4가지 제공
– 고객 니즈에 부응, 30일 서버이전 서비스도 도입 예정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tera.hangame.com)의 ‘캐릭터 부가서비스’를 1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부가서비스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외모 변경권/성별 변경권/종족변경권 등 4가지가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30일부터는 서버이전 서비스도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NHN 한게임 엄우승 사업부장은 “테라가 제공하는 캐릭터 부가서비스는MMORPG를 즐기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요구해온 서비스 중 하나”라며, “이번 부가서비스 추가는 고객들의 게임플레이 환경에 기본적인 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라고 본 서비스 론칭 취지를 밝혔다.
 
한편, 캐릭터 부가서비스 오픈에 맞춰 론칭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테라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외모변경권을 계정당 1개에 한해 선물하며, 오늘부터 29일까지 외모 변경권으로 변신한 캐릭터의 전/후 모습을 찍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매직스테이션 고사양 PC를 증정할 계획이다.(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