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카스 온라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좀비 캐릭터 등장

  • Date2016. 03. 31

 

 

​‘테라’-‘카스 온라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좀비 캐릭터 등장

 

– 게임 접속 시 주어지는 아이템 사용하면 ‘카스 온라인’ 좀비로 변신
– 좀비 인증샷 등록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 및 넥슨 캐시 증정
– 만우절 맞아 ‘거짓말쟁이 타르스키’ 던전 추가, 거짓말하는 보스 몬스터와 대결

 

㈜넥슨(대표 박지원)은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에서 자사의 FPS게임 ‘카스 온라인’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4월 7일까지 ‘테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본인 캐릭터를 ‘카스 온라인’의 좀비로 깜짝 변신시키는 외형 변경 아이템을 지급한다. 좀비 캐릭터의 인증샷을 촬영한 뒤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행운의 열쇠’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4월 3일 지정된 시간에 좀비로 변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좀비 변신 포션’ 영구제 아이템과 ‘아티팩트 원석’, ‘행운의 열쇠’ 등 푸짐한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뒤 15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카스 온라인’의 인기 총기와 ‘라운드 재도전’, ‘대형 응급 치료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카스 온라인’에서 100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테라’의 프리미엄 아이템 ‘월간 아이템 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던전’을 새롭게 오픈했다. 고레벨 유저 대상의 신규 던전에는 플레이 도중 특정 시점이 되면 보스 몬스터 ‘타르스키’가 거짓말을 시작하며, 유저들은 진실과 거짓 여부를 판단해 공격 패턴에 대응하는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테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