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최초의 신규 클래스 ‘비검사’ 공개

  • Date2014. 01. 02

12월 한 달간 홈페이지와 게임 통해 조금씩 정보를 공개하며 기대감 높여
공개 서비스 3년만에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로, 오늘 ‘비검사’ 소개를 위한 스페셜 페이지 오픈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신규 클래스 ‘비검사’를 공개하고, 1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임을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클래스 ‘비검사’는 테라 공개서비스 이후 3년만에 처음 업데이트 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는 엘린의 외형을 지니고 있다. 기존의 <테라>에는 없었던 중거리 무기 ‘비검’과 어둠의 ‘암흑마법’을 사용하여 높은 공격력과 생존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사슬에 매달린 비검을 사용해 날렵한 움직임으로 근거리와 중거리를 오가며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로, ‘암흑마법’을 사용해 적을 모두 한 곳으로 모으거나 역포획할 수 있고, ‘위치교환 스킬’로 순간적으로 접근하는 등 그 동안 <테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전투감을 만끽할 수 있다.

 

계정내 레벨 40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비검사 캐릭터의 생성이 가능하며, 비검사 캐릭터는 생성즉시 레벨 50부터 시작이 된다.

 

1월 중순 업데이트에 앞서, 캐릭터 소개를 위한 스페셜 페이지(http://tera.hangame.com/event/updatePart6.nhn)를 오늘 오픈했다.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의 각종 스킬 정보, 신규 커스터마이징 외형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전투화면을 담은 영상을 통해 새로운 클래스의 역동적인 전투를 느껴볼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안동균 한국라이브팀장은 “이번에 공개될 신규 클래스는 <테라> 공개 서비스 이후 3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크다”며 “비검사의 다양한 스킬과 독특한 전투감은 <테라>를 오래 플레이 해오셨던 분들이나,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클래스에 대한 안내 및 관련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