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테라>, 신규 클래스 ‘권술사’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파격(破格)’ 스타트

  • Date2015. 07. 15

 

<테라>, 신규 클래스 ‘권술사’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파격(破格)’ 스타트

공격형 탱커 계열이며, 화려한 리액션과 강력한 필살기 스킬이 특징
‘켈리반의 돌격선’ 등 신규 던전 2종 추가
전용장비 추가 등 보다 강화된 PC방 혜택과 함께 탱커 계열 편의성도 개선

[한게임, 2015-07-15] /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신규 클래스 ‘권술사’(https://youtu.be/NQSEZQ1TBNQ)와 함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파격(破格)’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클래스 ‘권술사’의 등장이다. 공격형 탱커 계열의 ‘권술사’는 작년 12월의 ‘마공사’ 클래스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공중 콤보와 밀치기, 끌어당기기 등 다양하고 화려한 리액션과 함께 분노 게이지를 모아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필살기 스킬이 특징이다.

 

휴먼 종족의 여성 캐릭터만 생성이 가능한 ‘권술사’는 양손에 권갑을 착용하고 묵직한 공격을 가하는 기술이 일품인데, 특히 상대의 공격을 받아치거나 공중에 상대를 띄우고 연속 공격을 하는 등 <테라> 액션의 장점이 극대화된 캐릭터라 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 외에 ‘약화된 켈리반의 돌격선’과 ‘켈리반의 돌격선’ 던전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약화된 켈리반의 돌격선’은 10인 공격대 던전으로, 매칭으로만 진입 가능하며, 각 직업군에 맞는 장비 혹은 중급 날개 브로치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켈리반의 돌격선’ 역시 10인 공격대 던전이며, 켈리반 장비나 여신의 토템, 정화의 토템 등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PC방 전용장비 추가와 보물상자 개편, 전용 채집과 제작 지원 등 보다 강화된 PC방 혜택이 추가 적용되었으며, 몬스터 공격 데칼 추가와 던전 길찾기 가이드, 그리고 어그로 획득 공식 개선 등 탱커 계열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최근 메인 로비 화면과 여명의 정원 개편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신규 클래스 ‘권술사’는 익숙한 조작감과 뛰어난 타격감으로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이용자에게도 만족감을 안겨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