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세계 최대 게임박람회 E3 Expo 2010 참가!

  • Date2010. 06. 11

테라’,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공식적인 첫 데뷔!

 

온라인게임 테라의 개발사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강석)는 자사 북미법인 엔매스 엔터테인먼트(대표 양재헌, En Masse Entertainment)가 세계 최대 게임박람회 E3 Expo 2010에 참가,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E3 Expo는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 소니 등을 포함한 수많은 글로벌 게임업체들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박람회로 약 300개 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E3 Expo 2010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LA 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E3 Expo에 처녀 출전하는 테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일반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현지화 버전을 공개하고, 인지도 상승과 유저층 확보를 목표로 관객몰이에 나선다.

 

특히, ‘테라EA, XBOX360, 디즈니 등 해외 유명 게임사들이 위치한 사우스홀에 단독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누구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설치해 키보드와 마우스는 물론 컨트롤러 조작 시스템이 도입된 북미 버전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테라의 미려한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액션 전투 시스템 등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신규 티저 영상을 발표해 전세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엔매스 양재헌대표는 현재 테라는 수많은 전문 인재들이 현지화 작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이번 E3 Expo 2010을 통해 일부 컨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테라를 통해 국산 온라인게임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0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테라는 비교 불허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논타겟팅(Non-Targeting) 조작 방식 등 진보된 게임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올 하반기 국내 정식 서비스 및 오는 2011년에 북미와 유럽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