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북미 시장 출격 준비 완료!

  • Date2011. 03. 21

      세계적인 게임 배급사 아타리와 북미 패키지 유통 계약 체결

      2011년 북미 서비스를 목표로 서구화 작업 진행 중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는 북미 자사법인 엔매스 엔터테인먼트(대표 양재헌, En Masse Entertainment, 이하 엔매스)가 세계적인 게임 배급사인 아타리(대표, 짐 윌슨(Jim Wilson))와 북미 패키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엔매스는 테라의 서구화 작업을 위해 던전앤드래곤 작가로 유명한 데이비드 누난(David Noonan)을 포함한 전문시나리오 작가 10여명이 투입,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패키지 유통 계약으로 연내 성공적인 북미 시장 서비스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북미 패키지 유통을 맡게 된 아타리는 세계 최초 비디오게임사로 아케이드 게임/가정용 게임/휴대용 게임/PC게임/온라인게임 등 멀티 플랫폼 개발 및 대형 유통망을 갖고 있으며, 온라인게임으로는 던전앤드래곤온라인/스타트랙온라인/챔피언스온라인 등을 인기리에 서비스 하고 있다.

 

아타리 리 제이콥슨(Lee Jacobson, SVP of Licensing and Digital Publishing)게임을 처음 플레이 했을 때, MMO 장르의 흥행 요소들을 모두 느낄 수 있었다우리의 전문성과 진보된테라의 게임성이 만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엔매스의 크리스 리(Chris Lee, VP of Publishing)아타리의 전통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강한 유통 네트워크는 현지에서 테라가 독자적으로 주목 받을 수 있도록 큰 힘이 돼 줄 것이라며 남은 기간 서구 유저들이 만족할 수준의 게임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는 지난해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를 통해 북미 첫 공개 이후 GDC PAX 등 국제 게임 컨퍼런스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