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화’ 실시

  • Date2011. 10. 27

– ‘파멸의 마수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진화(Evolution)’ 실시



성장 구간의 캐주얼화보상의 다양화를 통한 재미 증대편의성 및 UI개선이 특징



– 11월 업데이트에서는 상급 인스턴스 던전 추가와 서버간 파티매칭 등을 선보일 것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 10월과 11월 두 번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인진화(Evolution)’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진화업데이트는 지난 6파멸의 마수이후 두 번째로 실시하는 <테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전과는 확실히 다른 새로운 DNA로 진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테라>진화업데이트 핵심은 유저들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한 성장구간 캐주얼화와 보상 다양화 같은 요소들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그 예로 파티사냥시에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경험치가 추가되어 유저들이 보다 수월하게 레벨 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새로운 도전형 컨텐츠인 철벽의 수련장과 기존의 일반 문장보다 강화된 신규 고급 문장과 같이 새롭게 추가된 신규 컨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다특히 58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한 철벽의 수련장은 도전 난이도나 클리어 형태에 따라 보상이 바뀌는 새로운 형태로 만랩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PvP의 핵심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길드전의 도입과 PK룰의 변경도진화업데이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길드전은 다른 길드에게 전쟁을 선포하여 특정 포인트가 될 때까지 전쟁을 하는 컨텐츠로 그 동안 유저들의 도입요구를 반영하여 업데이트 되었다. PK룰에 있어서도 무법자 선언 스킬을 통해 같은 파티나 길드에 소속된 유저 이외의 모든 플레이어를 상대로 공격할 수 있으며반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격을 받을 수도 있게 되었다.


 


한게임은 <테라>진화업데이트와 함께 친구초대수련장 정복레벨 업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 무료이용권과 아이템머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NHN의 엄우승 부장은 “<테라>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이진화인 만큼 유저들이 불편을 느꼈던 사항들과 UI 등 게임내의 수많은 요소들이 발전적인 모습으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라> 10 27일의 업데이트 이후 11 24일 다시 한 번진화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급 인던의 추가장비 옵션의 다양화서버간 파티 매칭 시스템의 도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 번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진화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이벤트는 <테라>의 스페셜 페이지(http://tera.hangame.com/evolution.nh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