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가이드 북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Date2011. 03. 02

– 아이템 드롭확률, 아이템 강화 성공률 등 실험을 통한 결과값 공개

– 공식 홈페이지에 게임 노하우 공유한 게이머 중 200명에게 가이드 북 증정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가이드북 ‘테라 100% 리얼 실험 보고서’ 출시를 기념해, 게이머들간 <테라> 플레이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출시된 <테라> 가이드북은 책의 저자들이 직접 실험을 통해 정리한 주요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 확률, 등급별 아이템 강화 성공확률 등 게이머들이 그동안 궁금해했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게임은 이번 가이드북 출시를 맞아, 게이머들이 <테라>의 재미를 배가할 수 있는 자신만의 플레이 노하우를 다른 이들과 공유하는 ‘깨알 같은 “나의 플레이 팁” 나누기’ 이벤트를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공략 게시판’에 ‘[응모]’ 말머리와 함께 전투, 빠른 파티 찾기, 효율적 채팅창 사용법 등 자신이 가진 다양한 게임 노하우를 게재하면 되며, 한게임은 이들 중 200명을 선정해 ‘테라 100% 리얼 실험보고서’ 가이드북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가이드 북 출시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테라>에 대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끝).

 
[자료제공: 한게임]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