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처리킹, 전세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순위 석권!

  • Date2016. 11. 29

 

 

아처리킹, 전세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순위 석권!

 

–       미국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앱스토어 전체 앱 1위 달성

전세계 사용자들과의 실시간 양궁 대전이라는 간편한 게임성이 성공 비결

전작 ‘볼링킹’에 이은 성과로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로 입지 굳혀

 

블루홀(대표 김강석) 자회사 블루홀피닉스(대표 김정훈, 신봉건)가 개발한 아처리킹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아처리킹’은 지난 28일 미국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미국 포함 전세계 10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미국 포함 전세계 71개 국가 무료게임 1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미국 포함 전세계 23개국에서 전체 앱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아처리킹’은 출시 5일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00만 다운로드, DAU 300만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금의 상승세를 유지한다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000만, DAU 150만을 기록한 전작 ‘볼링킹’의 성과를 가볍게 뛰어넘을 전망이다.

 

‘아처리킹’은 모바일 양궁 게임으로 실시간 1대 1 대전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경쟁한다는 점 외에 다양한 게임 모드와 장비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으로 해외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신봉건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아처리킹’의 성공 비결은 손맛을 살린 직관적인 조작과 간편한 게임성에 있다.”라며 “전작 ‘볼링킹’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어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처리킹’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