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페이스북, 페이스북 라이브로 ‘배틀그라운드’ 독점 콘텐츠 공개

  • Date2017. 07. 10

 

 

블루홀-페이스북, 페이스북 라이브로 ‘배틀그라운드’ 독점 콘텐츠 공개

 

블루홀 커뮤니티 매니저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커뮤니티와 소통
향후 1달간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 진행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하면 라이브 방송 시작 알림 및 최신 소식 받아볼 수 있어

 

2017년 7월 10일, 서울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출시한 국내 게임 개발사 블루홀(대표 김강석)과 페이스북이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을 위한 독점 콘텐츠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제공한다고 ㅂ락혔다.


배틀그라운드의 첫 번째 공식 페이스북 라이브는 7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한국시간 기준)까지 배틀그라운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laybattleground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날 방송되는 페이스북 라이브는 블루홀의 커뮤니티 매니저가 주최하는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밍으로 구성되며, 이후에는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합류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블루홀은 향후 2개월 동안 총 8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라이브 방송을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현재 스팀 얼리 액세스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억 달러, 판매량 4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배틀그라운드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


블루홀 김창한 PD는 “페이스북과 함께하는 독점 라이브 방송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사랑해주고 계신 팬 여러분과 개발팀이 한층 가까워질 수 있게 됐다”며, “배틀그라운드의 성장에 있어 라이브 스트리밍이 큰 역할을 해온 만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전 세계의 게이머들에게 배틀그라운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페이스북 글로벌 게임 파트너십 총괄 레오 오리베(Leo Olebe)는 “페이스북과 블루홀은 게이밍 커뮤니티가 발휘하는 힘을 믿고 있으며, 배틀그라운드는 이러한 팬들의 힘으로 성공적인 게임이 탄생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매우 훌륭한 사례”라며,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영상을 지켜보는 것으로도 직접 플레이하는 것만큼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독점 라이브 방송으로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날로 성장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도모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