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피닉스, 모바일 스포츠 게임 ‘월드사커킹’ 글로벌 출시

  • Date2018. 05. 24

– 전세계 사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캐주얼 축구 대전
– 금일(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

 

블루홀(대표 김효섭) 자회사인 블루홀피닉스(공동대표 김정훈, 신봉건)가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월드사커킹(World Soccer King)>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월드사커킹>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축구의 복잡한 규칙을 단순화 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월드사커킹>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다. 모든 조작이 원터치로 가능하며 턴제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서두르지 않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3등신의 캐릭터들이 몸싸움을 통해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는 점도 재미 요소 중 하나다. 포메이션, 유니폼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선수와 팀을 성장시킬 수도 있다.
 
블루홀피닉스는 2015년 출시한 <볼링킹>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700만, 2016년 출시한 <아처리킹>이 5,700만을 돌파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2017년 출시한 <미니골프킹>을 이을 차기작 <월드사커킹>은 지난 4월 글로벌 소프트 런칭을 하여 호평을 이끌어내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정훈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월드사커킹>은 그간 블루홀피닉스가 쌓아온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의 노하우가 잘 녹아든 게임이다”라며 “월드컵을 맞아 <월드사커킹>을 통해 축구의 재미를 함께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월드사커킹>은 금일(24일)부터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nixgames.soccerking) 및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789094092?mt=8)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