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미스트오버, 오늘 DL판 예약 판매 시작, 패키지판 출시 결정!

  • Date2019. 09. 19

한국 게임 개발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하여 10월 10일(목) PlayStation®4 와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버전 및 Steam으로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MISTOVER)의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 또한,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스트오버」의 패키지판을 출시할 것을 밝혔다.

「미스트오버」는 ‘인류의 생존’의 숙명을 짊어지고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을 모험하는 로그라이크 RPG다. 플레이어는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던전과 시야를 제한하는 안개 속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8가지 종류의 캐릭터(클래스)들을 조작하여 전략적으로 던전을 탐험하게 된다.

■ 오늘부터 「미스트오버」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Steam 버전 예약 판매 시작!

오늘(9월 19일)부터 출시일 전까지 PlayStation® Store와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Steam 을 통해 「미스트오버」를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들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미스트오버」를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미스트오버」 패키지판 출시 결정!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 「미스트오버」의 예약 판매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이번 작품의 패키지판을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를 통해 정식 출시할 것을 발표하였다. 일본과 동시에 출시되는 해당 패키지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미스트오버 공식 사이트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SNS를 통해 계속 공개된다.

▶ PlayStation®4 버전 예약 구매 바로가기

Nintendo Switch™ 버전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매) 바로가기

▶ Steam 버전 예약 구매 바로가기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