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오버 오늘부터 체험판 배포 시작!

  • Date2019. 09. 26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하여 10월 10일(목) PlayStation®4 와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버전 및 Steam으로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MISTOVER)의 체험판이 오늘부터 배포된다. 아울러 지난 번 발표하였던 패키지판의 출시일을 내년(2020년) 1월 23일로 공개했다.

‘인류의 생존’의 숙명을 짊어지고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을 모험하는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에서 플레이어는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던전과 시야를 제한하는 안개 속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8가지 종류의 캐릭터(클래스)들을 조작하여 전략적으로 던전을 탐험하게 된다.

오늘부터 배포되는 체험판은 지난 9월 12일 배포되었던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과는 달리 시간 제한 없이 제품판의 일부 컨텐츠를 동일한 구성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에서 나온 유저들의 피드백이 반영되어 보다 개선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미스트오버」의 Nintendo Switch™ 버전을 이번 체험판을 통해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각 플랫폼의 체험판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에서 나온 ‘전투 시 속도’ 등의 유저 피드백이 반영된 버전의 체험판은 PlayStation®4 와 Steam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배포된 Nintendo Switch™ 버전의 체험판의 경우 제반 사정으로 인하여 반영되지 못했으나, 정식 제품판에는 모든 플랫폼에 대하여 유저 피드백의 개선 사항이 반영됩니다.

또한 「미스트오버」의 패키지판은 내년 1월 23일(목)에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를 통해 일본과 동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패키지판 출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스트오버 공식 사이트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 PlayStation®4 체험판 바로 가기

▶ Nintendo Swtich™ 체험판 바로 가기

Steam 체험판 바로 가기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