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하이파이브>, O2Jam과 콜라보레이션!

  • Date2016. 03. 03

 

리듬액션게임 <하이파이브>, O2Jam과 콜라보레이션!

​블루홀(대표 김강석)의 자회사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가 개발한 리듬액션게임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HIGH5 for Kakao, 이하 하이파이브)가 금일(3월 3일)부터 ‘O2Ja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O2Jam’은 2002년 출시된 PC온라인 리듬액션게임으로서 4종의 모바일 버전으로 확대 개발 및 서비스되고 있으며 1천여곡에 이르는 다양한 음원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파이브’는 ‘O2Ja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보다 풍성한 음원 라인업을 제공해 리듬 게임 사용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파이브’는 3월 3일부터 ‘O2Jam’의 인기 오리지널 곡 30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독특한 노트 패턴으로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곡 위주로 선정되었으며 처음 선보여질 곡으로는 ‘0x1311’, ‘아름다운 날’, ‘End of Fight’ 등이 있다.

 

또한 처음 업데이트되는 상기 세 곡을 클리어할 경우 캐릭터 뽑기권을 얻을 수 있다. 뽑기의 캐릭터는 사전 투표를 통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위주로 구성되어 인기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다.

 

피닉스게임즈 신봉건 대표는 “정통 리듬 액션 게임 ‘O2Ja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변함 없이 ‘하이파이브’를 사랑해 주시는 사용자 분들께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파이브’ 공식 카페(http://goo.gl/6L52S1)와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kbNYl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