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라이징윙스㈜, ‘미니골프킹’ 출시 3주년 맞아

  • Date2020. 12. 16

출시 3주년 기념티 다양한 선물 제공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인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의 캐주얼 골프 모바일 게임 ‘미니골프킹(Mini Golf King)’이 출시 3주년을 맞았다.

‘미니골프킹’은 라이징윙스로 통합되기 전 ㈜피닉스가 2017 년 12월 출시한 미니 골프 기반의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각 종목에서 다운로드 1등을 차지한 아쳐리킹(Archery King, 1억 다운로드)과 볼링킹(Bowling King, 8천만 다운로드)에 이은 라이징윙스의 3번째 ‘킹(King) 시리즈’로, ‘미니골프킹’은 캐주얼 골프 장르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미니골프킹’은 3.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DAU(Daily Active User, 일별 활동 유저)는 60만 명을 달성했다.

주요 다운로드 국가는 미국, 영국, 독일 순이며, 3국이 전체 다운로드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미니골프킹’은 3주년 기념으로 전체 유저에게 코인과 클럽 등이 포함된 3주년 체스트, 캐쉬 아이템 골드 바와 3주년 기념 티를 지급한다.

라이징윙스는 크래프톤의 두 자회사, ㈜피닉스(이하 피닉스)와 ㈜딜루젼스튜디오(딜루젼)가 합쳐져 탄생한 캐주얼, 미드코어 중심의 모바일 게임 제작 스튜디오이다. 공식 통합 일은 12월 1일이다. 2021년 상반기부터는 전략, 아케이드, 아웃도어 스포츠 장르의 신작을 출시할 계획이다.

[참고]

미니골프킹 구글 플레이 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nixgames.minigolfking

미니골프킹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 https://itunes.apple.com/app/mini-golf-king-multiplayer/id1262262200

미니골프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heMiniGolfKing/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