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크래프톤, ‘승부겜성’으로 G-STAR 2020 참가

  • Date2020. 11. 09

㈜크래프톤, ‘승부겜성’으로 G-STAR 2020 참가

‘승부’를 통해 느끼는 짜릿한 ‘게임의 감성’을 담은 캠페인 메시지

‘PCS3’와 ‘엘리온’ 선보일 예정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 이하 크래프톤)이 ‘승부겜성’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G-STAR 2020(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3’와 크래프톤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을 선보인다.

‘승부겜성’은 이 두 게임 속의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통해 단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짜릿한 ‘게임의 감성(겜성)’을 뜻한다. 

‘G-STAR TV’에서 크래프톤은 ‘승부겜성TV’를 통해 ‘PCS3’와 ‘엘리온’의 특별 방송도 진행한다.

19일(목)과 20일(금) 오후 6시에 방송되는 <배그겜성 이스포츠 클라~쓰>는 배틀그라운드 전문 특수 학교에 입학한 유명인들과 스트리머들이 ‘PCS3’ 관련 에피소드와 토크를 진행하는 리얼리티이다. 성승헌, 김블루, 에일리, 우기 등이 함께한다.

21일(토)과 22일(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엘리온 원정대>는 인기 스트리머 침착맨과 최광원 등이 함께 ‘엘리온’ 던전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승부겜성TV’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생방송 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에게 그래픽카드, 헤드셋, PCS3 기념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지스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크래프톤 G-STAR 2020 공식 사이트 gstar2020.krafton.com 

크래프톤 G-STAR 2020 월페이퍼 받기(링크)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