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폭풍혜택 누릴 수 있는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 오픈
- Date2014. 06. 26
– 58레벨로 단숨에 점핑 캐릭터 가능하며, 고레벨 전용 장비 아이템도 지원
– 고성능 탈 것인 ‘아르보레아 흑마’, 1레벨부터 바로 사용 가능
– 사냥과 편의를 위해 VIP패키지와 경험치2배, 창고 확장의 혜택도 담겨
점핑 캐릭터와 고성능 탈 것, 그리고 VIP패키지까지 모두 누려~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대작 MMORPG <테라>가 점핑 캐릭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를 26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카이아의 긍지’는 일정 기간 이후 다른 서버로 이전해야만 했던 기존의 루키서버와는 달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특징이 있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카이아의 긍지’에서는 점핑 캐릭터가 가능한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서버에서 2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점핑 캐릭터 지원상자’를 받게 되는데, 이 상자에 포함된 ‘급속 성장 주문서를 사용하면 단 번에 58레벨로 점핑이 되어 고레벨 구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레벨로 점핑이 된 만큼 이에 상응하는 장비 세팅을 위해 ‘헬칸 특임대의 보급상자’도 주어진다. 이 상자를 사용하면 이용자의 직업에 맞는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한층 더 전투와 사냥이 수월해진다.
또 사냥과 편의를 위한 버프와 아이템도 지급된다. 처음 캐릭터 생성 후 2레벨이 되면 ‘카이아의 긍지 상자’를 지급하는데, 이 상자에는 인던 추가 보상과 거래 중개소 혜택이 담긴 VIP패키지는 물론 경험치 2배 및 창고 확장 아이템도 들어있다.
이뿐 아니라 <테라>의 드넓은 전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동하기 위해 1레벨부터 고성능 탈 것인 ‘길들여진 아르보레아 흑마’가 제공된다. 단 이 아이템은 ‘아룬의 영광’, ‘벨릭의 은총’ 서버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7월 3일부터 23일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접속할 때마다 우편으로 지급되는 ‘투사의 징표’ 아이템을 모으면 자신이 원하는 장신구 아이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블루홀스튜디오 안동균 한국라이브팀장은 “새롭게 오픈한 ‘카이아의 긍지’는 7월 중순 예정인 여름 업데이트의 전초전 성격으로 이해하시면 된다”면서 “곧 다가올 <테라>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지금까지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신서버 ‘카이아의 긍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끝).
- 첨부파일
-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